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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패스오더
스마트폰으로 미리 음료를 주문하고 결제까지 할 수 있는 앱 ‘패스오더’가
최근 이용자 수 급증으로 업계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다.
굳이 카페에서 줄서지 않고 원하는 시간에 음료를 손쉽게 픽업할 수 있어
바쁜 직장인들을 충성 이용자로 빠르게 끌어모으고 있다.
패스오더 이용자는 스마트폰으로
미리 음료를 주문·결제하고 원하는 시간에 픽업할 수 있다.
패스오더는 스타벅스의 ‘사이렌오더’처럼
대형 프랜차이즈에서만 가능했던 비대면
스마트 주문결제 시스템을 보편화해
국내 프랜차이즈 커피전문점 시장에서 빠르게 보폭을 넓히고 있다.
패스오더에 따르면
현재 롯데그룹의 커피전문점 엔제리너스를 비롯해
메가커피, 쥬씨, 요거프레소, 감성커피, 커피베이, 카페봄봄 등 카페 프랜차이즈와
개인 커피숍 등과 협업하며 파트너 매장을 계속 늘려가고 있다.
패스오더에 따르면
커피 주문이 활발한 아침 출근시간대 1초에 최대 559잔의 커피가 판매되고 있고,
패스오더를 통한 재주문율은 86.1%에 달할 만큼 빠르게 입지를 다졌다.
그 결과 카페 점주 입장에선 패스오더 앱으로 인건비 등을 절감할 수 있는 것을 장점으로 꼽고 있다.
여기에 기존 음식배달앱과 달리 중개수수료가 없어 카페를 운영하는
중소 자영업자들이 선호하는 분위기로 이어졌다는 분석이다.
#자료출처 : 헤럴드경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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