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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대면 음료 주문·결제 앱 ‘패스오더’

꼬꼬마타조 2022. 6. 22. 20: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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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패스오더

사진출처 다음

스마트폰으로 미리 음료를 주문하고 결제까지 할 수 있는 앱 ‘패스오더’가

최근 이용자 수 급증으로 업계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다.

굳이 카페에서 줄서지 않고 원하는 시간에 음료를 손쉽게 픽업할 수 있어

바쁜 직장인들을 충성 이용자로 빠르게 끌어모으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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패스오더 이용자는 스마트폰으로

미리 음료를 주문·결제하고 원하는 시간에 픽업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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패스오더는 스타벅스의 ‘사이렌오더’처럼

대형 프랜차이즈에서만 가능했던 비대면

스마트 주문결제 시스템을 보편화해

국내 프랜차이즈 커피전문점 시장에서 빠르게 보폭을 넓히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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패스오더에 따르면

현재 롯데그룹의 커피전문점 엔제리너스를 비롯해

메가커피, 쥬씨, 요거프레소, 감성커피, 커피베이, 카페봄봄 등 카페 프랜차이즈와

개인 커피숍 등과 협업하며 파트너 매장을 계속 늘려가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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패스오더에 따르면

커피 주문이 활발한 아침 출근시간대 1초에 최대 559잔의 커피가 판매되고 있고,

패스오더를 통한 재주문율은 86.1%에 달할 만큼 빠르게 입지를 다졌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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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 결과 카페 점주 입장에선 패스오더 앱으로 인건비 등을 절감할 수 있는 것을 장점으로 꼽고 있다.

여기에 기존 음식배달앱과 달리 중개수수료가 없어 카페를 운영하는

중소 자영업자들이 선호하는 분위기로 이어졌다는 분석이다.

#자료출처 : 헤럴드경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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